배달연구소 자체 개발 브랜드 20여개!
본사 직영점에서 테스트를 거친 베스트셀러 브랜드만 10여개!
가맹점의 환경을 고려한 브랜드 맞춤 설계부터 브랜드 추가선택까지,
이 모든 혜택이 최초 계약 한번으로 추가금 없이 제공됩니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반짝 브랜드로는 장기적 매출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트렌드가 변화하는 시장에서 매출추세가 하향전환하면 처음부터 다시 찾으시겠습니까?
배달연구소는 단일 브랜드로 일회성 가맹점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배달연구소는 요식업 전 분야 브랜드를 개발, 점유하여 시즌과 상권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정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